교육브랜드 디쉐어 현승원 대표, 캄보디아 학교 건립 위한 기공식 진행
교육브랜드 디쉐어 현승원 대표, 캄보디아 학교 건립 위한 기공식 진행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12.0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환경이 열악한 나라에 100개 학교를 건립한다 ‘드림빌더 프로젝트’

쓰리제이에듀의 대표 강사 ‘존쌤’이자, 지식공유 플랫폼 및 교육 브랜드 디쉐어의 창립자 현승원 대표가 교육을 통해 캄보디아에 지역에 새로운 꿈을 불어 넣는다. 

지식공유 플랫폼이자 교육브랜드 ㈜디쉐어(대표 현승원)는 낙후 지역 학교 건립 프로젝트 ‘드림빌더 프로젝트’의 기공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드림빌더 프로젝트((Dream Builder Project)’는 교육자로도 유명한 교육브랜드 디쉐어 현승원 대표의 숙원 사업으로, 교육 환경이 열악한 나라와 지역에 ‘현승원 드림스쿨’ 100개 설립을 목표로 한다. 이 프로젝트는 국제 구호 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진행되며, 필요한 금액은 전부 현승원 대표의 사비로 출연한다.

프로젝트의 기반이 될 대망의 첫 지역은 캄보디아 프놈펜 외곽에 위치한 스와이엄삐어로 선정됐다. 현승원 대표와 기아대책 김태일 부문장 참석 하에 금일 기공식이 진행되었으며, 학교는 2020년 말 완공 예정이다. 

교육브랜드 디쉐어 현승원 대표는 지난달 19일 전국에 생중계된 다니엘기도회에서 ‘드림빌더 프로젝트’를 언급하며 “기아대책과 수많은 선교지를 함께 돌아다니면서 이 지역에 좋은 학교를 설립하고 훌륭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면 제대로 된 복음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고 취지를 밝힌 바 있다.

현 대표는 “이 일을 행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드림빌더 프로젝트’를 통해 교육의 기회를 얻고 꿈을 꾸게 된 아이들이 성장해 더 큰 희망을 나눌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림빌더 프로젝트’는 이번 캄보디아 1호를 시작으로 매년 1~2개의 학교를 건립할 계획이다.

한편, 교육 브랜드 디쉐어 현승원 대표가 대표이사직을 맡고 있는 디쉐어는 고품질의 온라인 강의 제공과 체계적인 오프라인 1:1 관리가 결합된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지식공유 플랫폼이다. 10명의 수강생이 모일 때마다 1명의 아이를 후원하는 ‘10명의 사랑 캠페인’ 활동을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속해 오고 있었으며, 현재 전세계 2,213명(2019년 10월 기준)의 아이들과 인연을 맺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