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려코스메틱, ‘문서영웨딩드레스 어워즈’ 한미려화장품 제품 협찬 실시
미려코스메틱, ‘문서영웨딩드레스 어워즈’ 한미려화장품 제품 협찬 실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12.0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29일 뉴힐탑호텔 3층 그랜드볼륨에서 문서영웨딩드레스 어워즈가 열렸던 가운데, 뷰티 브랜드 ‘㈜미려코스메틱(MIRYEO Cosmetic)’이 자사 한미려(HANMERYEO) 화장품 제품 협찬을 실시했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가 협찬을 실시한 문서영웨딩드레스 어워즈는 국가적 위기로 대두되고 있는 심각한 저출산 현상을 극복하기 위한 취지에서 개최된 의미있는 행사다. 사회적 분위기 조성과 구조적 변화, 기업의 적극적 참여 및 전 국민의 자발적 호응을 이끌어 내고자 마련됐으며, 구조적 개선을 위한 붐 조성의 목적성을 부각하며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던 바 있다.

미려코스메틱 이홍화 대표이사는 이번 웨딩드레스 패션쇼의 심사위원으로서 참여하는 한편, 사회적인 메시지를 담은 뜻 깊은 행사인 만큼 본인의 브랜드 한미려 화장품 협찬을 선뜻 감행했다. 

이에 대해 이 대표이사는 “현재 저출산 현상은 국가적 위기로 대두되고 있는 심각한 문제다. 국가 시책이나 각 지자체의 출산 정책이 다양하게 전개되고 있기는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사회적 적 분위기 조성과 구조적 변화다. 문서영웨딩드레스 어워즈는 이러한 문제 해결에 일조하는 유의미한 행사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심사위원으로서 행사에 참여하는 한편, 자사 역시 사회 발전의 행보에 힘을 보태고자 제품 협찬을 실시하게 됐다. 앞으로도 작게나마 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려코스메틱은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알리고자 ‘한미려"라는 브랜드를 만들었다. 특히 HANMERYEO 프리미엄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국내 백화점뿐만 아니라 해외 지역에서도 호평을 얻는 중이다.

미려코스메틱 이홍화 대표는 미려코스메틱의 브랜드인 한미려(HANMERYEO) 제품을 국내 마케팅뿐만아니라 중국시장에서도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