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 출시
보스,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2.0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보스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충전식 배터리의 편리성과 블루투스의 간편성을 갖춘 다재다능한 콤팩트 스피커인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를 국내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동일한 크기의 다른 휴대용 스피커보다 향상된 360도 사운드와 더 깊은 베이스를 전달하며, 불과 1.06kg 무게로 집 안에서 이동은 물론 야외까지 쉽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다.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는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으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를 사용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즉각적으로 음악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고, 에어플레이 2를 통해 애플 기기에 있는 음악을 재생하여 새로운 보스의 음향 패키지로 실현하는 최고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는 기본 제어 기능을 위한 전원, 볼륨, 재생/일시 정지와 트랙 건너뛰기, 그리고 블루투스 버튼과 음성이 청취되거나 녹음되지 않도록 마이크 기능을 끌 수 있는 보스의 독자적인 마이크-오프 버튼이 배치되어 있다.

보스 스피커의 수석 제품 매니저 벤 번즈는 “모든 보스 스마트 스피커가 블루투스와 와이파이 기능을 지원하지만, 충전식 배터리와 스피커의 대표적인 기능을 갖춘 제품은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가 처음”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