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천연유기농 화장품 산테(SANTE), 11월 29일 단 하루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프로모션 실시
독일 천연유기농 화장품 산테(SANTE), 11월 29일 단 하루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프로모션 실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11.2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의 대표 천연&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인 산테(SNATE)가 11월 29일 단 하루,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프로모션은 11월 29일(금) 오전 00:00~자정 00:00까지 단 하루, 24시간 동안 산테 전 제품에 대한 25%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산테(SANTE)는 기초 스킨 케어부터 메이크업, 헤어, 바디 제품까지 화학 성분이 아닌 인증된 피부 친화적 건강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코스메틱 기업인 독일 로고코스의 천연&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이다.

파라핀, 파라벤, 실리콘 성분 등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합성 성분이나 인공향료 등은 일체 사용하지 않으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보건부와 유럽 의회에서 인증하는 나뚜르(NaTrue) 인증, 방부제, 인공향료, 화학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야만 받을 수 있는 베데이하(BDIH) 인증을 받는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산테 관계자는 “일 년에 단 한 번뿐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 감사 차원으로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11월 29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인만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천연&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산테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산테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사이트 회원인 경우 누구나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네이버, 카카오톡 아이디를 통한 간편 가입으로 누구나 쉽게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