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물걸레청소기 ‘휴랩 올클리어’, 탄탄한 제품력으로 각광
국민물걸레청소기 ‘휴랩 올클리어’, 탄탄한 제품력으로 각광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11.2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전해수기 기능에 물걸레 청소기 기능까지 더한 브랜드가 국민물걸레청소기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바로, 국내 유일의 전해수청소기 ‘휴랩 올클리어’다. 

전해수는 유해 세균과 악취 원인 물질을 제거하는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당 제품에 물과 소금 1g만 넣으면 단 1분 만에 전해수가 생성된다. 전해수기 기능만 있는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격대가 비슷할 뿐만 아니라 99.9%의 살균 효과와 98.8%의 탈취 효과라는 높은 탈취력과 살균력을 갖춰, 살균 청소용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갖춘 휴랩 올클리어는 이미 구매 페이지에서 평점 5점 만점에 4.8점을 기록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와이드 물 분사 기능을 적용해 청소할 때마다 여러 번 걸레에 물을 묻혀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했으며, 5,600rpm의 저진동 모터를 장착하여 낮에는 물론이고 밤에도 조용하면서도 강력하게 청소를 할 수 있다.

또한, 초극세사 섬유 소재를 사용해 바닥에 흠집을 내지 않고 청소할 수 있으며, 미세한 먼지 및 애완동물의 털도 깔끔하게 닦아낸다. 특히, 2개의 배터리를 사용하는 듀얼팩을 적용할 시 30분 충전으로 70분간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하중 무게로 한 손 조작 가능한 편리함,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강력한 내구성에 신속한 A/S까지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휴랩 올클리어에서 생성된 전해수는 분무기에 담아 집안 곳곳의 살균 및 탈취제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국가 연구소 테스트 결과 피부자극 수치 0%, 15대 유해물질 또한 검출되지 않았다.”며 “이에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뛰어노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다는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으며, 최근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평가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고 전했다.

휴랩 올클리어 제품은 휴랩의 네이버 스토어 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할인 행사와 함께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스타일온에어 입점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반자동 분무기와 초극사 패드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