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반찬가게창업 쿡1015, 울산 송정점 오픈
프랜차이즈 반찬가게창업 쿡1015, 울산 송정점 오픈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11.2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자본창업으로 준비하는 반조리음식 반찬가게 문의 잇따라

'모든 요리를 10분에서 15분 사이에 할 수 있다'는 뜻의 쿡1015가 울산 송정점을 추가로 오픈했다. 쿡1015는 바쁜 현대인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신선한 재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반조리음식 프랜차이즈로 다양한 고객층을 보유한 업체다.

반조리 음식은 끓여진 제품이 아닌 요리하기 직전의 상태로 간단한 조리 과정을 통해 식탁에 바로 내놓을 수 있다. 핵가족이 기본화된 현대사회에서는 일상뿐 아니라 여가에 있어 레저 및 캠핑 등 간편하게 요리하기를 희망하는 인구가 늘고있어 반조리음식 반찬가게창업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쿡1015 울산 송정점에 방문하면 영·유아 반찬 44종을 비롯해 100가지의 어른 반찬, 50가지 넘는 국·찌개·볶음류를 구입 할 수 있다. 영·유아 반찬의 경우 2세에서 8세를 맞춤으로 조리해 순한 소스는 물론 재료 입자와 크기도 한입 사이즈로 통일했다. 모든 반찬들은 국내산 채소와 유기농 간장 등 대부분의 식재와 조미료를 국내산으로 사용하며 HACCP 인증을 통해 한층 더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본사 관계자는 "영·유아 코너는 가맹주분들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는 부분 중 하나다. 일반적인 반찬가게는 간이 약한 반찬을 아동용으로 권하는 것에 반해 쿡1015에서는 키즈 메뉴만 40종 이상을 따로 개발해 좋은 평가와 높은 구매율을 보인다"고 전했다.  

어른 반찬으로는 낙지볶음ㆍ동태찌개ㆍ부대찌개ㆍ육개장이 베스트를 차지하고 있으며 아이 반찬으로는 달보드레 소불고기ㆍ비벼 먹는 순한 치킨커리ㆍ소고기 브로콜리 장조림ㆍ어린이 순두부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쿡1015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와 프랜차이즈 반찬가게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꾸준히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며 울산 송정점 외에도 100여 개가 넘는 전국 가맹점이 확보되어 있다. 쿡1015의 제품과 반찬가게 창업, 소자본창업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