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무한책임패키지 90일 수강 시 365일 연장” 무한수강 연장 혜택 제안
시원스쿨, “무한책임패키지 90일 수강 시 365일 연장” 무한수강 연장 혜택 제안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11.2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강사 이시원 베스트셀러 강의 무한 수강, 90일 이상 수강 시 1년 복습기간 연장

다수의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제공하고 있는 기초 온라인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이 새로운 혜택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바로 11월 24일 단 하루, ‘무한책임더블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온라인 영어회화 학습 부문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1위를 기록한 시원스쿨은 11월 24일 무한으로 수강 연장이 가능한 무한책임더블패키지를 제공한다. 하루의 기간으로 한정되는 만큼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종전에 판매 중이던 무한책임패키지의 복습기간을 2배로 연장해주는 것이 주 골자다. 시원스쿨 측은 일전에 90일 수강 시 복습기간을 180일을 연장해주는 형태였던 것을 11월 24일 단 하루만 복습기간을 365일로 확대해 제공할 계획이다.

1회 복습기간 연장 신청 후, 또다시 90일을 추가 수강해 복습기간을 연장 신청하는 것에 횟수 제한을 두지 않아 90일 수강 기준만 지속적으로 충족한다면 무한 수강 연장이 가능하도록 배려한다.

시원스쿨 무한수강연장 무한책임더블패키지 내에는 대표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가 수록된다. 해당 강의들은 영어회화 ‘왕초보’라도 말문을 트고 실전 생활영어회화를 구사할 수 있는 수준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다. 

또한 영어회화에 필요한 필수 단어 1,000개를 다루는 ‘기적의 영단어 탈출기 1,000강’과 실전 생활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는 ‘20분실전표현영어’ 4종을 포함해 다채로운 기획 강의들도 포함돼 있어 전반적인 영어회화 실력을 높일 수 있다. 시원스쿨 for 중년, 핵심영어 말하기 훈련, 말하게 하는 스토리북, 이시원의 여행영어 강의 또한 함께 수록돼 있다.

프로모션에 대해 관계자는 “다가올 2020년 새해목표를 영어공부로 세운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추천 할만한 구성이다. 14년간 시원스쿨이 사랑 받아온 그 이유는 강의력에 있다고 자부한다.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강의로 단 하루 진행되는 시원스쿨 무한 수강 연장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원스쿨의 11월 24일 단 하루 무한책임더블패키지 이벤트 등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