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릭소프트웨어, PLM 패션 플랫폼 ‘센트릭 8 PLM v7.0’ 선보여
센트릭소프트웨어, PLM 패션 플랫폼 ‘센트릭 8 PLM v7.0’ 선보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1.21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트릭소프트웨어 CI
센트릭소프트웨어 C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센트릭소프트웨어는 21일 자사 플래그십 PLM 솔루션의 최신 버전인 ‘센트릭 8 PLM v7.0’을 발표했다.

센트릭소프트웨어는 PLM 솔루션을 통해 패션, 소매, 신발, 아웃도어, 명품 및 소비재 관련 기업이 전략적이고 효과적인 운영방식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

‘센트릭 8 PLM 7.0’은 패션, 리테일 및 소비재 분야 브랜드들이 진화하는 시장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여 보다 빠른 제품 혁신을 지원하고 제품 아이디어에서부터 출시까지의 시간을 단축하는 한편, 독특하면서도 고품질의 개인화된 제품들을 출시하여 고객에게 더욱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한다.

론 왓슨 센트릭소프트웨어 제품관리부문 부사장은 "각 팀은 ‘센트릭 8 PLM 7.0’을 통해 클릭 몇 번으로 여러 공급업체로부터 소싱이 가능하다. 제품 사양은 한 번에 생성된 후 각 벤더에 따라 맞춤화되고 공급업체의 특별 요청이 발행된다"며 "이를 통해 각 벤더와의 긴밀한 협력이 이루어지는 것은 물론이고, 소싱 팀에게는 엄청난 시간 절약이 가능할 것이다"고 말했다.

크리스 그로브스 센트릭소프트웨어 CEO는 "센트릭 8 PLM 최신 버전은 시장의 피드백에 기반한 새로운 혁신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강력한 디지털 플랫폼을 생성하여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반응성을 향상시켜 준다"며 "‘센트릭 8 PLM 7.0’이 제공하는 개선된 관점과 민첩성, 그리고 향상된 제품 혁신 기능을 바탕으로 브랜드, 리테일 기업 및 제조업체들은 고객들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