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니아-한국무역협회, 글로벌 e비즈니스 진출 핵심 전략 및 성공사례 공유
페이오니아-한국무역협회, 글로벌 e비즈니스 진출 핵심 전략 및 성공사례 공유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1.2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오니아코리아와 한국무역협회는 20일 ‘글로벌 e비즈니스 진출을 위한 포럼’을 개최했다.
페이오니아코리아와 한국무역협회는 20일 ‘글로벌 e비즈니스 진출을 위한 포럼’을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페이오니아코리아(대표 이우용)가 한국무역협회(KITA)와 공동으로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글로벌 e비즈니스 진출 핵심 전략과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포럼을 개최했다.   

올해 5회를 맞은 페이오니아 포럼은 ‘성공적인 글로벌 e비즈니스로의 여정’을 주제로 열렸으며 페이오니아 국내외 파트너, 글로벌 셀러, 업계 관계자 1천여명이 참석했다. 아마존, 티키, 질링고, 쇼피, 마이몰, 줌 등 페이오니아와 파트너십을 맺은 전 세계 다양한 마켓플레이스 10 곳이 참여해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셀링 전략, 성공 사례를 공유했다. 

이번 포럼을 위해 방한한 유발 탈 페이오니아 창업자 겸 회장은 “한국은 올해 3분기 전세계 셀러 매출 3위로 이커머스 트렌드를 살필 수 있는 지표 국가로 성장했다”며 “보다 많은 한국 기업이 다양한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마존에서 소품류를 판매 중인 유호정 메이린 대표는 “상품 자체의 매력뿐 아니라 구매 후기, SNS 관리를 통한 고객과 소통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페이오니아코리아 이우용 대표는 “이번 행사는 국내 셀러의 성공적인 글로벌 e비즈니스 진출 기반을 다지는 중요한 자리였으며 단순한 글로벌 비즈니스 진출을 넘어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반 마련과 성장 전략 등을 다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