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오디오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 신제품 출시
TI, 오디오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 신제품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9.11.1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비 무피리 텍사스인스트루먼트 오디오 코덱 & 컨버터 제품 마케팅 매니저가 발표하고 있다.
아비 무피리 텍사스인스트루먼트 오디오 코덱 & 컨버터 제품 마케팅 매니저가 발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TI코리아(대표 박중서)는 경쟁 디바이스보다 4배가량 더 먼 거리에서 선명한 품질의 오디오를 구현할 수 있는 새로운 오디오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ADC) 제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TI의 TLV320ADC5140은 업계 내 동일한 성능을 구현하는 제품군 중에서 크기가 가장 작은 4채널 오디오 ADC이다. 이 디바이스는 3 종류의 TI Burr-Brown 오디오 ADC로 이루어진 새로운 제품군에 속하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원거리 하이파이 레코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왜곡이 덜 되는 오디오 레코딩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TI의 TLV320ADC5140은 하이엔드 스피커, 사운드 바, 무선 스피커, 고선명 TV, IP 네트워크 카메라, 화상회의 시스템, 스마트 가전기기 같은 애플리케이션으로 원거리 오디오 포착 능력을 향상시키고 음량이 적은 명령을 더 잘 감지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 ADC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어레이의 마이크로폰 수를 줄일 수 있으므로 시스템 비용을 낮출 수 있다. TI의 Burr-Brown 프리미엄 오디오 디바이스 제품군에 속하는 이 ADC 제품 외에도 고성능 Class-D 증폭기, 데이터 컨버터, 연산 증폭기 제품이 있다.

TLV320ADC5140의 제품은 △빔 형성 시스템으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선명한 오디오 포착 △최신 프리미엄 마이크로폰 지원 △고도의 기능 통합으로 유연한 시스템 설계 가능 △작은 크기와 낮은 시스템 전력 소모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