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가장 작은 기업용 데스크톱 씽크센터 M90n-1 나노 시리즈 출시
레노버, 가장 작은 기업용 데스크톱 씽크센터 M90n-1 나노 시리즈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1.1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 생산성 대폭 향상 및 에너지 비용 절감
씽크센터 M90n-1 나노 시리즈
씽크센터 M90n-1 나노 시리즈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레노버가 향상된 업무 생산성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지닌 세계에서 가장 작은 기업용 데스크톱 씽크센터(ThinkCentre) M90n-1 시리즈를 한국에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씽크센터 M90n-1 나노와 씽크센터 M90n-1 나노 IoT는 단일 케이블로 다양한 업무 환경에서 사용자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공간 절약은 물론, 에너지 효율성 및 퍼포먼스와 관리성까지 고려해 생산적인 업무 환경을 위해 고안되었다.

씽크센터 타이니의 3분의 1 정도 크기인 씽크센터 M90n-1 나노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기업용 데스크톱이다. 무게가 505g에 불과한 이  제품은 일반 데스크톱 컴퓨터만큼 강력한 성능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초소형 사이즈로 설계되어 공간을 절약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8세대 인텔 코어 v프로 i7 프로세서와 SSD 스토리지를 갖춰 대용량 파일을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활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해져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씽크센터 M90n-1 나노 IoT는 높은 작동 온도를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장치 안정성을 시험하는 MIL-STD 테스트를 거쳐 제조업, 소매업, 헬스케어 및 이외 IoT 중심 산업에 적합하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팬리스방식으로 디자인되어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레노버 아시아태평양지역 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인 아이반 청은 "씽크센터 M90n-1 나노 시리즈의 출시는 보다 스마트한 기술로 기업의 혁신을 지원하겠다는 레노버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