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세코라 ID 솔루션 출시…전자신분증 빠른 개발 지원
인피니언, 세코라 ID 솔루션 출시…전자신분증 빠른 개발 지원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9.11.1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코라 ID
세코라 ID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이승수)가 전자신분증(eID)을 쉽게 설계하고 테스트하고 구현할 수 있도록 하는 세코라(SECORA) ID 솔루션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세코라 ID는 관련 인증을 취득했으며 고도의 보안이 요구되는 전자신분증에 쉽게 통합된다. 또한 스마트카드와 기타 소형 풋프린트 디바이스에 자바 카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여, eID 솔루션을 쉽게 설계하고 테스트하고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인피니언 정부 ID사업부의 모리치오 스켈 선임이사는 “세계 인구의 70퍼센트 이상을 커버하는 160건 이상의 정부 ID 프로젝트에 인피니언 솔루션이 채택되고 있다. 인피니언의 세코라 ID 플랫폼을 사용해서 보안 프린터 및 카드 제조사는 정부 애플리케이션의 디지털화를 가속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의 세코라 ID 솔루션은 인피니언의 보안칩에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고도의 보안이 요구되는 전자신분증에 쉽게 통합된다. 국가 전자신분증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쉽고 효율적으로 맞춤화할 수 있다. 기타 애플리케이션은 전자 의료보험 카드와 전자 운전면허증에서부터 신분증과 결제, 대중 교통 티켓팅 기능을 결합한 다기능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