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SAP 기업용 솔루션 위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 발표
리미니스트리트, SAP 기업용 솔루션 위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1.1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SAP 기업용 솔루션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를 발표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SAP 기업용 솔루션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를 발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리미니스트리트(지사장 김형욱)는 19일 SAP 기업용 솔루션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AMS)를 발표했다. 

이제 고객들은 기존 고비용, 저가치의 연간 지원 서비스를 대체할 수 있는 리미니스트리트의 SAP 지원 서비스뿐만 아니라, 리미니스트리트 AMS를 함께 사용하여 ‘SAP 애플리케이션의 관리 및 지원 서비스’로 통합함으로써, SAP 라이센스 사용자들이 IT 운영을 단순화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혁신에 집중할 수 있는 리소스를 확보하며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얻을 수 있다.

기존에 리미니스트리트는 통합 SAP 애플리케이션 관리 및 지원 서비스를 북미 및 남미 지역의 고객들에게만 제공해왔다. 이번 발표를 통해 리미니스트리트는 기존의 SAP 지원 서비스와 더불어 AMS를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됐다는 점을 공식화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SAP를 위한 AMS’에는 통합 사고 해결, 사례 관리, 운영 최적화를 위한 근본 원인 분석, 시스템 관리, SAP 기본 지원, 시스템 상태 모니터링 및 사전주도적 분석, 예방적 시스템 권고사항 제공 및 이벤트 감지, 복잡한 SAP 소프트웨어 환경에 대한 지원 강화 등 핵심적인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SAP를 위한 리미니스트리트의 지원 서비스는 기존 소프트웨어 업체들이 제공하는 고비용 저가치의 연간 지원을 대체할 수 있으며, 비용을 상당 부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SAP S4/HANA로의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 없이도 기존 소프트웨어에 대한 ROI(투자수익률)와 수명을 극대화한다.

리미니스트리트의 세스 레이빈 CEO는 “리미니스트리트를 통해 현재 SAP ECC 시스템에 대한 투자를 유지하고자 하는 SAP 라이센스 사용자들은 2025년, SAP가 ECC 6 릴리스에 대한 유지보수를 종료하는 경우에도 최소 15년간 입증된 대안 로드맵 및 포괄적인 솔루션을 확보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