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일상을 완성시킨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 디에고'
남자의 일상을 완성시킨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 디에고'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11.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새로운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Marcio Diego)’를 론칭하며 남자의 일상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펙트럼을 제공하여 남성 라이프스타일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마르시오디에고는 이탈리안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남성 전문 패션/잡화 글로벌 브랜드로 가죽 패션 잡화부터, 코스메틱, 의류, 언더웨어에 이르기까지 남자의 일상을 완성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유통 단계의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경제성, 심리적 만족감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마르시오디에고 코스메틱의 경우 성분과 향기, 기능성 등 모든 것은 남성 피부에 기반하여 제작되었고 CGMP와 ISO 인증받은 제조 업체에서 생산되며 검수 또한 철저히 진행되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에 따르면 "기본에서 벗어나지 않되, 그 속에 특별함을 추가한 상품을 만들어 내는 것이 마르시오디에고 코스메틱의 철학"이라고 밝혔다.

마르시오디에고에서 올 하반기 주력 상품으로 출시한 전자파 차단 언더웨어는 이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크릿 존을 입체형으로 분리 디자인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공기 순환을 극대화했다. 너도밤나무를 원료로 한 친환경 소재, ‘텐셀’을 사용하여 흡습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주요 부위에 ‘볼트론(Voltron)’ 소재를 사용, 일상생활의 정전기와 같은 생활 속 유해 전자파를 방지해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에 따르면 “외모나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이 늘고 있지만, 만족할만한 브랜드는 부족하다고 생각해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는 마르시오디에고 브랜드를 론칭했다.”라며, “남자의 일상을 완성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마르시오디에고 브랜드 저변 확대를 위해 11월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이달 마르시오디에고 모든 제품을 최대 할인률 ~57%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르시오디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