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씨-한드림넷, 골드 파트너 계약 체결
케이디씨-한드림넷, 골드 파트너 계약 체결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6.0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와 솔루션 제공하는 토털 서비스 제공 및 마케팅 강화
▲ 케이디씨와 한드림넷 임원이 골드 파트너를 체결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좌측부터) 케이디씨 영업담당자 김은성 부장ㆍ기술본부장 김종만 이사ㆍ영업본부장 김규완 상무ㆍ이봉열 부사장ㆍ김동섭 대표이사, 한드림넷 오홍석 대표이사ㆍ전상열 국내영업본부장ㆍ마켓팅 박성원 차장.

[아이티비즈] 케이디씨(대표 김동섭)은 지난 5일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 전문회사 한드림넷(대표 오홍석)과 골드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케이디씨는 네트워크통합(NI), 시스템통합(SI) 서비스를 제공하는 IT기업이고, 한드림넷은 엑세스부터 백본까지 네트워크 전체 구간의 보안 스위치와 솔루션을 갖춘 업체다. 양사는 오랜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최고 협력사 관계를 의미하는 골드 파트너를 체결했으며, 향후 시장 확대를 위해 발전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케이디씨는 기존 고객들을 포함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공공기관, 국방 관련 기업, 제조 기업 등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 시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케이디씨는 L2 보안 스위치부터 백본 스위치까지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의 전 제품군을 다룰 예정이다. 기간망인 백본 스위치는 ▲유해 트래픽 ▲방화벽화 IPS 기능을 서비스 모듈 공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동섭 케이디씨 사장은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 시장은 현재 개화하고 있는 분야다. 케이디씨는 NH농협 등 기존 고객사를 포함해 신규 고객사에게도 한드림넷 의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와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다 안정하고 빠른 네트워크통합(NI)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면서 “양사 공동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는 네트워크 장비를 통한 보안 장치다. 스마트 기기 사용에 따른 사내망 확장과 임의로 설치한 공유기와 허브 스위치 등으로 복잡해진 내부 네트워크에 대한 보안성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