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3사, ‘티맥스데이 2019’ 29일 개최
티맥스 3사, ‘티맥스데이 2019’ 29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1.1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 3사는 오는 29일 ‘티맥스데이(TmaxDay) 2019’를 개최한다.
티맥스 3사는 오는 29일 ‘티맥스데이(TmaxDay) 2019’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티맥스소프트ㆍ티맥스데이터ㆍ티맥스오에스 티맥스 3사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고객ㆍ파트너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티맥스데이(TmaxDay) 2019’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AB²C 혁신으로 여는 새로운 세상(Open the New World with Disruptive AB²C)’이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된다. ▲인공지능(AI) ▲빅데이터(Big Data) ▲블록체인(Block Chain) ▲클라우드(Cloud)를 뜻하는 AB²C 기술을 기반으로 한 티맥스의 다양한 신기술과 비즈니스 전략을 소개한다.

티맥스는 이번 행사에서 AI 및 빅데이터를 토대로 지능정보사회의 차별화된 기업 비즈니스를 돕는 신기술을 발표한다. 모든 AI 기술을 융합해 플랫폼화시킨 토탈 AI 플랫폼 ‘하이퍼데이터(HyperData)’와 다양한 AI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스마트워크, 교육, 블록체인 등과 관련된 다양한 플랫폼 및 서비스를 통해 해당 영역을 강화할 티맥스의 미래 전략을 제시한다.

한상욱 티맥스오에스 대표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블록체인, 클라우드 4가지 기술은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필수 기술로, 기업 단에서의 생산 효율 향상과 비용 절감을 실현할 뿐 아니라 우리의 일상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다”며 “AB²C기술과 티맥스의 통합 클라우드 스택을 기반으로 기업의 디지털 진화를 돕고 지능정보사회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