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10년 연속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으로 선정
포티넷, 10년 연속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으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1.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본사가 10년 연속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19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포티넷은 비전의 완성도와 높은 비전 실행 능력을 인정받으며 다시 한번 리더로 선정됐다. 포티넷이 리더 기업에 선정된 것은 네트워크의 모든 요소에 보안을 통합하는 보안 중심의 네트워킹 접근방식을 통해 41만5,000개의 글로벌 고객사들이 인프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했기 때문이다.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네트워크 방화벽은 지점, 캠퍼스,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부터 멀티-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중요한 네트워크 엣지에서 일관된 엔드투엔드 보호를 보장하며, 고객들이 보안 중심의 네트워크를 설계하여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존 매디슨 포티넷 제품총괄 선임 부사장이자 CMO는 “포티넷은 네트워크 방화벽 시장의 확고한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 플랫폼은 복잡성을 제거하고, 전체 디지털 공격 면에서 자동화되고 광범위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포티게이트 네트워크 방화벽은 통합 SD-WAN을 제공하고, 멀티-클라우드 환경을 폭넓게 지원할 뿐만 아니라,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위해 클라우드 온-램프(를 가속화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제품 중 하나이다"면서, "포티넷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된 것은 기업 고객들이 모든 네트워크 엣지에 일관된 보안을 제공하는 보안 중심 네트워크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결과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