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
KT,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11.1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수능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의 노고를 응원하고자 수험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KT는 수능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의 노고를 응원하고자 수험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수능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의 노고를 응원하고자 수험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KT는 삼성전자와 함께 단말구매 혜택 프로모션인 ‘갓스물 페스티벌’을 연다. 1999년 1월부터 2002년 2월 사이에 출생한 고객 중 연말까지 삼성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전원에게 ‘갤럭시 핏’을 무료로 제공한다. 노트북 Pen S, 오디세이 등의 노트북도 함께 구매했다면 갤럭시 버즈 제공의 추가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밖에 KT는 다음달 9일 ‘일상이상 갤러리’ 오픈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일상이상’은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KT와 삼성 갤럭시 브랜드 체험공간이다. 일상 속에서 KT의 5G와 삼성 갤럭시로 만드는 특별한 하루를 경험할 수 있다. 

KT 5G사업본부장 박현진 상무는 “KT는 대한민국 수험생을 응원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수험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