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 방 4개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11월 15일 주택전시관 오픈
84㎡ 방 4개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11월 15일 주택전시관 오픈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11.1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형, 4Bay 4Room 혁신평면, 넓은 드레스룸 등 명품 설계 돋보여

대광건영이 공급하는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이 11월 15일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 분양에 나선다.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분양이 이뤄지는 검단신도시에 들어서는 아파트인 만큼 주거쾌적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선호도 높은 중형 평형대에 특화 설계를 적용해 경쟁력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79㎡A, 79㎡B, 84㎡A, 84㎡B 등 4가지 타입 총 735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대단지 명품 아파트로, 84㎡ 타입에 방 4개를 갖춰 가족 구성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4Bay 4Room 타입의 혁신평면 설계를 채택하고 남향 위주로 구성했으며, 광폭 드레스룸을 채택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자연친화적인 환경으로 숲세권을 더했다. 단지 내에는 조경공간을 확보하고 단지 주변에는 대형 근린공원이 둘러싸고 있는 것은 물론 인천 최초 도시형 식물원 옥계공원(예정), 계양천, 장릉산, 드림파크 야생화 단지 조성으로 에코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초, 중, 고교(예정)를 모두 품은 ‘교육 특화단지’라는 점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바로 앞, 초·중·고교(예정)와 인접해 있으며, 유치원(예정), 창신초, 당하중, 원당중, 원당고, 백석고 등 명문학군과, 인천 서구 영어마을 GEC, 풍무도서관, 경기김포교육도서관 등이 인접해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젊은 수요자들에게 제격이다. 

교통 환경이 우수해 서울을 비롯한 시내·외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101역, 102역(예정)이 가깝게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인천지하철2호선 연장(계획), 원당-태리간 광역도로(예정), 검단-경명로간 도로(2023년 예정)가 준공을 앞두고 있어 교통 환경이 나날이 우수해질 전망이다.

여기에 검단신도시 1단계 중심상업시설(예정)과 넥스트 콤플렉스(예정),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 김포시청, 김포종합운동장, 김포우리병원, 서울여성병원, 김포아트홀, 스타벅스, 관공서 등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생활 인프라까지 갖췄다.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검단신도시에서 가장 합리적분양가로 높은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으며, 전국구 건설사 ‘대광건영’이 시공을 맡아 주거쾌적성이 뛰어나면서도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 등 풍부한 입지 프리미엄까지 갖춰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고 전했다.

11월 15일 개관하는 ‘검단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 329번지에 위치하며, 내방객에게는 C사 명품백 추첨 증정, 컵라면 1박스 선착순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