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션애니웨어-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기반 RPA 비즈니스 협력 강화
오토메이션애니웨어-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기반 RPA 비즈니스 협력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1.1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마이크로소프트 로고
오토메이션애니웨어-마이크로소프트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 및 제품 통합 강화를 발표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상에서 웹 기반 RPA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양 사의 협력으로 전 세계 사용자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상에서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엔터프라이즈 A2019’를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언제 어디서나 RPA 플랫폼에 접속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게 됐다.

올해 초, 양 사는 전 세계 기업이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방법으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관리할 수 있도록 RPA 도입 확산을 지원하기 위한 협력 방안을 발표한 바 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와 기업 고객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온프레미스 또는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에서 RPA 플랫폼을 호스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생산성과 투자수익률(ROI)을 높이고 혁신을 지속할 수 있다.

이영수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 지사장은 “최근 기업은 창의성과 혁신 역량을 갖추기 위해 임직원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춰 경쟁력 및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기업이 RPA 도입을 통해 놀라운 효과를 체감하고 있다”며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 확대로 보다 많은 기업이 더욱 신속하게 RPA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라일라 트레티코프 마이크로소프트 인공지능 및 혼합현실(MR) 담당 기업 부사장은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RPA 전략은 데이터 및 지능형 자동화를 제품 포트폴리오에 통합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접근 방식과 일치한다”며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일과 업무 방식의 미래를 선도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의 AI를 활용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