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탈모 글로벌 브랜드 닥터스칼프,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두피-탈모 글로벌 브랜드 닥터스칼프,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11.1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 및 탈모 케어 글로벌 브랜드 ‘닥터스칼프’가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에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참가한다고 전했다.

코스모프로프 홍콩은 이탈리아 볼로냐, 라스베가스와 더불어 세계 3대 뷰티 전시회 중 하나로 미용 화장품 산업의 모든 분야를 망라한다. 전시 기간에 4만여명이 관람할 정도로 큰 규모의 뷰티 행사라 할 수 있다.

미용 화장품 업계의 전문가와 소매업체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고품질의 구매자를 찾아 주요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인 셈. 이번 전시회에는 닥터스칼프의 대표 제품은 디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현지 바이어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디케어 제품은 글로벌 312개 지점의 탈모-두피 케어센터를 운영하며 12년간 누적 고객 300만 명의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탈모의 근원을 차단하기 위한 목적 하에 개발된 제품이다. 7가지 특허 성분이 모유두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닥터스칼프 측은 만 20~59세의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6개월간 제품을 시험한 결과 기존 모발 밀도에 비해 5,480 증가, 모발수는 35% 증가했다고 밝혔다. 제품 성분 시험 결과 5α-리덕타제 감소 효과로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며, 활성산소 54.9% 감소 효과로 케라틴을 만드는 모모세포가 활성산소로 인해 손상되는 것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NO(Nitrogen Oxide)가 50.2% 감소해 모유두가 건강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한다.

제품 라인업은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샴푸 500ml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토닉 100ml ▲두피에 집중 영양 공급을 위한 앰플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솔루션 20ml ▲딥클린&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디케어 스칼프 딥클린 앤 세럼 ▲자극없이 두피의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디케어 스칼프 클린 브러쉬로 구성되어 있다.

닥터스칼프는 12년이상 국내 탈모케어센트를 운영하였으며, 해외에 28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명실상부 글로벌 브랜드라 할 수 있다. 닥터스칼프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꾸준하게 글로벌 시장 진입을 위해 노력해 왔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코스모프로프 참여를 통해 자사 디케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면서, 해외 바이어들과의 만남을 통해 글로벌 판로확장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