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슬림타입 미니ITX 인클로저 내놔
어드밴텍, 슬림타입 미니ITX 인클로저 내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6.0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MB-T1000'…다목적 어플리케이션에 활용
▲ AIMB-T1000A

[아이티비즈] 임베디드 컴퓨팅 전문기업인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 www.advantech.co.kr)은 AIMB 제품중 얇은 미니ITX 마더보드와 함께 설치가 되는 새로운 산업용 등급 인클로저인 “AIMB-T1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인텔과 AMD 플랫폼을 지원하며 소비전력이 낮은 반면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스마트팬 컨트롤을 통한 싱글 시스템 팬 디자인으로 다양한 환경 설정 및 낮은 노이즈 환경에서 최대 25W TDP SOC를 지원한다.

“AIMB-T1000”은 높이가 43mm 밖에 안되지만 입출력을 최대 6 x COM, 6 x USB, 3 x 오디오잭, 4 x 안테나 커넥터로 확장할 수 있기에 공간제약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의 의료 장비, 게이밍 머신, 디지털사이니지, 키오스크, 통신 등에 적합하다.

AIMB 제품 중 높이가 낮은 미니ITX 마더보드가 내부에 설치가 가능하며 원격관리 솔루션인 “수시액세스”를 사전 설치하게 되면 개발 비용을 절감하고 시스템 관리 효율은 향상 시킬 수 시스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AIMB 로우 프로파일(low profile) 미니ITX 마더보드인 AIMB-215와 AIMB-225에 호환이 되며 2015년까지 나머지 AIMB-T1000시리즈를 미니 ITX 시스템 기반으로 출시를 할 예정이다.

어드밴텍 한국지사 임베디드 컴퓨팅 사업부 이희걸 상무는 ”산업용 임베디드 시장에서도 장비가 슬림화 되고 있지만 고성능에 대한 요구는 계속 나타나고 있다”면서 “고객의 제품 개발에 필요한 선택의 폭을 넓혀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시장에 서비스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