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451리서치에서 독립 법인으로서 경쟁력 높이 평가받아
버티브, 451리서치에서 독립 법인으로서 경쟁력 높이 평가받아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9.11.0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티브 CI
버티브 CI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버티브는 IT 분석회사인 451리서치로부터 독립 법인으로서의 경쟁력 높이 평가받았다.

451리서치가 최근 발행한 보고서에서는 “버티브는 보다 경제적인 가격 구조와 보다 빠른 투자 회수 기간을 요구하는 데이터센터 시장 현실에 맞게끔 체질을 개선했다. 이제 버티브는 까다롭지만 점점 더 확대되고 있는 데이터센터 시장에서, 자신들의 폭 넓은 제품군과 글로벌 사업 기반을 활용하여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고 높이 평가했다. 

451리서치의 이번 보고서는 3년 전 버티브가 플래티넘 에퀴티에 매각된 이후 버티브에 대해 이루어진 최초의 포괄적인 분석 평가 중 하나로서, 2018년의 기업 인수 건과 채널에 대한 관심 및 지원 증대 등 글로벌 비즈니스 활동과 효과적인 성장 전략에서 버티브가 보여주고 있는 보다 순발력 있고 민첩해진 변화의 모습들을 분석했다. 

다니엘 비조 451리서치 데이터센터 서비스 및 인프라 담당 수석 분석가는, 보고서에서 “버티브는 지역간 더욱 향상된 엔지니어링 및 마케팅 협력을 통해 보다 슬림하고 민첩하게 변모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며, “새로운 경영진들은 버티브가 수익을 창출하고 기업의 목표와 시장의 현실을 일치시키도록 버티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역량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 왔다”고 말했다. 

롭 존슨 버티브 CEO는 “보고서에 언급된 것처럼, 예상되는 기술과 예상치 못한 기술 모두 업계를 혁신할 잠재력을 갖고 있다. 더욱 강화된 우리의 능력을 통해 고객들이 그러한 혁신 기술을 활용하고 더 큰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버티브의 목표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