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반값대란 열기 잇는다” 시원스쿨, 11월 7일 ‘2차 반값대란’ 진행
“1차 반값대란 열기 잇는다” 시원스쿨, 11월 7일 ‘2차 반값대란’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11.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교육 서비스를 제공 중인 온라인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이 반값패키지를 구성하며 지난 ‘1차 반값대란’에 이어 ‘2차 반값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4년 연속 온라인 영어회화 학습 부문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를 기록한 시원스쿨의 반값패키지는 대한민국 대표 기초영어 강사로 평가되는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로 구성돼, 영어로 어떻게 입을 떼야 할지 모르는 왕초보자가 실전 영어회화 수준에 이를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안한다.

◇ ‘영어회화 레전드 강의’로 꼽히는 이시원 강사의 14년 베스트셀러 왕초보탈출 시리즈
왕초보탈출 시리즈는 영어를 단 한 마디도 못하는 ‘영알못’이라도 말문을 트이게 해주는 시원스쿨 레전드 영어회화 입문 강의다. 총 3탄으로 구성된 왕초보탈출 시리즈는 1탄에서 회화의 가장 기초적인 토대를 쌓아주고, 2탄에서 구조와 문법을 활용해 본격적으로 간단한 영어 말하기를 시작한다. 끝으로 3탄에서는 보다 길고 완전한 문장을 만들고 말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 “단 100강으로 해외여행 도전을” 실전 영어회화 완성 영어탈출기 100
영어탈출기 100 강의는 개그우먼 김원희와 가수 김종민, 유튜브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직접 듣고 실력 변화를 검증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단 100강 만에 영어 왕초보가 생활영어회화 능력자가 될 수 있도록 제작된 강의로써 2019년 초 공개 당시 큰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해당 강의는 어순을 익히는 이론 트레이닝 70강과 원어민과의 실전 대화에서 사용하는 마스터키 30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생활 영어를 가장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 영어 단어가 부족한 한국인 전용 맞춤 단어 강의 영단어탈출기 1,000
영단어는 동일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약간의 뉘앙스 차이로 다르게 쓰이곤 한다. 또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마스터키의 역할도 한다. 이시원 강사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영단어탈출기 1,000은 이러한 영단어를 그냥 외우지 않고, 뉘앙스와 활용 예문을 통한 각 1분 내외의 강의로 단순 단어 암기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면서 효과적으로 단어를 기억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반값패키지에는 앞서 언급한 강의들 외에도 시원스쿨 회원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기초영어말하기와 실전영어말하기, 왕초보영단어 시리즈, 20분 실전표현영어 시리즈 등의 강의가 함께 수록돼 있다. 

끝으로 시원스쿨 관계자는 “앞선 1차 반값대란 진행 시, 예상을 뛰어넘는 많은 회원들의 호응이 있었다. 1일 한정으로 진행되다 보니 미처 수강신청을 하지 못했던 회원들의 문의도 많았다. 2차 반값대란을 통해 영어회화 공부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이나 빠르게 영어 왕초보 실력을 벗어나고 싶은 이들이 자사 베스트셀러 강의를 경험해 봤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