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SAP S/4HANA 공급
SAP코리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SAP S/4HANA 공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1.0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AP코리아(대표 이성열)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강민준ㆍ이수연)이 SAP S/4HANA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브랜드엑스는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젝시믹스’가 대표 브랜드로, 그 외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미디어커머스 전문 기업이다. 브랜드엑스는 인메모리 기반의 차세대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 S/4HANA 온프레미스 도입을 통해 투명성과 신속성, 가시성을 향상해 성공적인 디지털 변혁을 하고자 한다. 이로써 온라인 커머스 업계에서 한발 앞선 디지털 전환으로 경쟁사와 차별화를 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브랜드엑스 사례는 최근 SAP 2019년 3분기 실적발표 자료에서 다우 존스, 캘러웨이 골프, 브라이틀링 및 브리티시텔레콤과 함께 대표적인 S/4HANA 도입 사례로 소개됐다.

강민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공동대표는 "2017년 매출 30억원에서 2018년 390억원으로 급격히 성장하고 있으며, 2020년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인 브랜드엑스에게 SAP의 S/4HANA는 필수적”이라며, “이번 도입으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신속히 내리고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같은 브랜드 전문기업으로까지 S/4HANA 고객의 폭을 넓히게 됐다”며, “S/4HANA를 통한 성공적인 디지털 변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