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젝시데이' 기모레깅스 얼리버드 반값 할인…선착순 1,000명
'젝시믹스 젝시데이' 기모레깅스 얼리버드 반값 할인…선착순 1,000명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11.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복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에서는 11월 4일(월) 2019 F/W 시즌을 맞아 기모레깅스 얼리버드 반값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기모레깅스 얼리버드 반값할인 행사는 젝시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로 정가 29,000원의 기모레깅스를 반값인 14,5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신규회원은 4,000원 적립할인 혜택까지 더하면 10,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젝시믹스 전상품을 11%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회원 및 신규회원에게 자동발급하며, 젝시데이 검색미션을 수행하면 한달 동안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기모레깅스 얼리버드 반값할인 행사는 11월 4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만 진행하며, 각 컬러별 100개씩 선착순 1,000명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포근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기모레깅스를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젝시믹스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는 ‘처음 만나보는 포근함’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내부에 부드러운 기모를 덧대어 높은 보온성을 유지해 야외에서도 단독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뱃살 지우개 레깅스’라고 불리는 기존 젝시믹스의 기존 요가복 라인업과 동일하게 뱃살과 허리살 등 몸매 보정 효과가 뛰어나며, 민망한 Y존도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이외에도 젝시믹스는 ‘하이플렉시 셀라이트’와 ‘하이플렉시 셀라이트 워터레깅스 8부’ 등을 최대 43% 할인하는 기획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운동을 망설이는 지인에게 한 줄 편지를 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본인 레깅스와 지인 레깅스를 증정하고, 30명에게 젝시믹스에서 출시한 요가복 업계 최초 요가복 전용 세제인 요기바스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젝시믹스는 지난 9월, 2019 F/W 시즌 첫 상품으로 라이트 구스다운 패딩과 베스트 2종 및 재킷 3종을 출시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단일 브랜드 온라인 최고 매출 기록을 경신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과 현대백화점 6개 지점 점포, 부산 신세계 센터시티점 등 총 10개의 오프라인 매장 확장을 진행하고 있고, 중국, 홍콩, 베트남, 대만, 일본, 싱가포르 등 해외 수출 매출도 등도 크게 상승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