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최대 5TB 용량 슬림형 외장하드 ‘마이 패스포트’ 선봬
웨스턴디지털, 최대 5TB 용량 슬림형 외장하드 ‘마이 패스포트’ 선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0.3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 마이 패스포트 레드
웨스턴디지털 마이 패스포트 레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웨스턴디지털(CEO 스티브 밀리건)이 WD 브랜드 ‘마이 패스포트’ 제품군에 최대 5TB 용량의 슬림형 외장하드 신제품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마이 패스포트’와 ‘맥용 마이 패스포트’는 19.15mm의 얇은 두께에 한 손에 들어오는 디자인과 방대한 양의 사진과 영상ㆍ음악ㆍ문서 등을 저장 및 관리, 공유할 수 있는 대용량이 특징이다. 

마이 패스포트는 최대 5TB  용량으로 출시되며 블랙, 블루, 레드 등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맥용 마이 패스포트의 경우, 미드나잇 블루 1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마이 패스포트는 윈도우 10용으로 기본 포맷 후 출고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USB 3.0 커넥터를 통해 USB 2.0과도 호환 가능하다.

또한, ‘WD 디스커버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패스워드 보호 및 256비트 AES 하드웨어 암호화 설정이 가능한 ‘WD 시큐리티’와 소셜 미디어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콘텐츠 가져오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WD 드라이브 유틸리티’ 소프트웨어로 드라이브의 상태를 진단 및 관리할 수 있다.

데이비드 엘리스 웨스턴디지털 콘텐츠 솔루션 부문 부사장은 “지난 몇 년간 마이 패스포트에 다양한 콘텐츠를 저장해온 소비자들은 이제 보다 컴팩트한 크기에 최신 디바이스와 어울리는 디자인을 갖춘 대용량 스토리지를 원하고 있다”며 “웨스턴디지털은 소비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즐길 수 있도록 그들의 디지털 라이프를 백업하고 보호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