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서울 7호선 시대…서울이 3정거장 양주 ‘옥정역 대광로제비앙’ 11월 오픈 앞둬
경기북부 서울 7호선 시대…서울이 3정거장 양주 ‘옥정역 대광로제비앙’ 11월 오픈 앞둬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10.2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43세대 역세권 랜드마크 명품대단지로 높은 미래가치 기대

지하철 개통은 부동산시장에 가장 큰 호재로 꼽힌다. 대개 지하철역이 새로 개통되면 주변 부동산값이 개통 전 5~10%, 개통 후 10~20% 정도 오르기 때문이다. 최근 착공 계획이 발표된 지하철 7호선 연장선 옥정역(가칭, 계획) 역세권에 관심이 높은 것도 바로 이런 이유에서다.

7호선 연장선에 주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이 지하철이 완공될 경우 수도권 북부지역이 강남 등 서울 생활권에 완전히 편입되기 때문이다. 우선 옥정역(가칭/예정)에서 서울까지 단 3개 정거장이면 갈 수 있게 된다. 특히 청담ㆍ강남구청ㆍ논현ㆍ반포 등 강남라인과 직결돼 양주 옥정에서 강남권까지 50분대면 도달할 수 있다.

이에 따라 7호선 옥정역(가칭/예정)의 초역세권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은 경기북부 서울 생활권을 실현하는 랜드마크 역세권 신축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어 7호선 연장의 최대 수혜지로 눈길을 끈다.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은 7호선 옥정역(가칭/예정)을 도보 6분 내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쾌속 교통망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C 노선 추진, 의정부IC와 서울 노원, 도봉까지 진입이 용이한 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 강남ㆍ강북ㆍ강동까지 가깝게 이동 가능한 구리-포천고속도로, 2023년 개통 예정인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포천-화도)을 통해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메가박스, U-City복합센터(예정) 등을 가깝게 누리는 원스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단지와 가까운 학교(예정)와 덕현초, 덕현중, 삼숭중, 덕현고, 고읍도서관, 옥정호수도서관(19년 10월 예정), 다수의 명문 학원가가 밀집해 있다. 

총 1,243세대 대단지는 선호도 높은 중대형 평형 84㎡A,B,C, 104㎡, 106㎡, 108㎡로 공급되며, 신축 프리미엄을 더할 수 있도록 고품격 마감재, 4~5bay 혁신설계 등을 적용했다. 단지는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공원형으로 설계되었으며 단지 내 약 2,000평 규모의 대규모 공원까지 품어 쾌적한 에코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옥정역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서울에 거주하는 것보다 더욱 쾌적하게 강남 접근이 가능한 것은 물론, 생활 인프라까지 잘 갖추어져 있어 더욱 편리한 삶을 만끽할 수 있다”며 “양주 일대는 현재 대규모 개발호재인 양주 테크노밸리, 은남일반산업단지, 양주회천 도시첨단산업단지 등이 준공 예정되어 있어 빠른 미래 가치 상승까지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옥정역 대광로제비앙’은 11월 주택전시관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83에 위치한다. 오픈 3일간 주택전시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C사 명품백 등 경품 추첨, 컵라면 1박스 선착순 증정 등을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