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오에스, 대학생 서포터즈 ‘구르미’ 1기 모집
티맥스오에스, 대학생 서포터즈 ‘구르미’ 1기 모집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0.29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티맥스오에스(대표 박학래, 한상욱)가 ‘티맥스OS(TmaxOS)’의 대학생 서포터즈 ‘구르미’ 1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티맥스오에스는 지난 8월 개인 사용자를 위한 PC 운영체제 ‘티맥스OS HE’를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B2C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강화했다. 금번 서포터즈 모집 역시 소프트웨어 산업에 관심 있는 Z세대와의 소통∙공감 강화 및 니즈 파악을 위해 진행된다.

구르미 1기로 선발된 대학생은 8주 동안 개인 및 팀 활동을 통해 티맥스오에스의 주요 제품과 관련된 콘텐츠를 양산한다. 사용 후기, 사진, 영상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통해 ‘티맥스OS(운영체제)’, ‘투오피스(오피스)’, ‘클라우드스페이스(클라우드 앱 플랫폼)’ 등을 알린다.

모집 기간은 11월 6일까지다. IT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우대사항으로는 SNS 인플루언서, 사진 및 영상 편집 역량, 오피스 소프트웨어 및 협업 툴 사용 경험 등이 있다.

박수환 티맥스오에스 마케팅 실장은 “사용자 입장에서 바라본 피드백을 제품 개선에 반영하고, 기업과 서포터가 서로를 지원하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