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 시뮬레이션 프로세스 통합 및 설계 최적화 기술업체 '다이나르도' 인수
앤시스, 시뮬레이션 프로세스 통합 및 설계 최적화 기술업체 '다이나르도' 인수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0.2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앤시스가 시뮬레이션 프로세스 통합 및 설계 최적화(PIDO) 기술 제공업체인 다이나르도를 인수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인수로 앤시스 고객은 전체 프로세스 통합 및 강력한 설계 툴 제품군에 액세스하여 최적의 제품 설계를 보다 빠르고 경제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인수를 통해 앤시스 고객들은 다이나르도의 툴을 앤시스 미네르바의 시뮬레이션 데이터, 프로세스 및 지식 관리 솔루션을 통합해 중요한 시뮬레이션 및 최적화 결과를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다이나르도는 독일 바이마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오스트리아와 미국에 지사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기존의 앤시스 파트너이기도 한 다이나르도는 최적화, 불확실성 정량화, 견고성, 시나리오 변동, 민감도 분석, 시뮬레이션 워크플로우 구축 및 데이터 마이닝을 위한 최첨단 알고리즘을 개발한다. 

나빈 버드어라저 앤시스 클라우드 및 플랫폼 부문 총괄 부사장은 “설계 공간 탐색 및 최적화는 개발 시간을 단축하고 최적의 제품 설계 대안에 대한 평가 속도를 높이고자 하는 조직에게 매우 중요하다”면서 “이번 인수로 앤시스의 퍼베이시브 시뮬레이션 비전을 가속화하고 플랫폼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고객이 개방형 에코시스템 접근 방식을 활용해 제품 라이프사이클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시뮬레이션과 최적화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