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 4주년 생일파티 이벤트 실시
하나금융그룹,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 4주년 생일파티 이벤트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10.2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의 '4주년 생일파티 이벤트'가 실시된다.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의 '4주년 생일파티 이벤트'가 실시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금융권 최초의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출시 4주년을 맞아 ‘하나멤버스 4주년 생일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월말까지 하나멤버스 전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숨은 머니 확인하고 최대 100만 하나머니 찾기 ▲커피값을 아껴 연 5%(세전)로 키우는 커피머니 불리기 ▲하나머니 결제, 무료 송금 이벤트 ▲그때 그 가격 4주년 초핫딜 이벤트 등 다양한 생일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숨은 머니 확인하고 최대 100만 하나머니 찾기 이벤트’는 자신이 보유한 하나머니를 하나멤버스 앱에서 확인한 후 ‘행운머니 찾기’ 참여를 통해 최대 100만 하나머니까지 당첨이 가능한 이벤트이다.

‘커피머니 불리기 이벤트’는 손님의 투자 성향에 맞춰 사전에 설정한 방식에 따라 매주 자동으로 보유하고 있는 하나머니 중 일부를 투자하여 연 5%(세전) 수익으로 불려주는 서비스이다. 

‘하나머니 결제, 무료 송금 이벤트’는 맥도날드에서 1만 하나머니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맥도날드 2천원 디지털 상품권을 제공하고 수수료가 없는 계좌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 1000명을 추첨하여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그 때 그 가격 4주년 초핫딜 이벤트’는 편의점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최대 9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KEB하나은행 한준성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지난 4년 동안 손님들의 사랑으로 성장한 하나멤버스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손님들과 함께하는 4주년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