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테크놀로지스, ‘델 EMC SD-WAN’ 솔루션 발표
델테크놀로지스, ‘델 EMC SD-WAN’ 솔루션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0.2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신속하고 간편한 SD-WAN 구축
델EMC SD-WAN 솔루션
델EMC SD-WAN 솔루션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델테크놀로지스(회장 겸 CEO 마이클 델)가 24일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신속하고 간편한 소프트웨어 정의 광대역 통신망(SD-WAN) 구축을 위한 새로운 ‘델 EMC SD-WAN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강력한 네트워크 가시성과 데이터센터 패브릭 오케스트레이션을 제공하는 ‘’델 EMC 스마트패브릭 디렉터’를 발표했다.

델테크놀로지스와 VM웨어가 공동 개발한 새로운 ‘델 EMC SD-WAN 솔루션’은 올해 ‘VM월드 2019’에서 전 세계에 처음 공개됐으며, 최근 급증하고 있는 멀티 클라우드 트래픽 처리에 관한 데이터센터의 까다로운 요구사항들을 충족한다. 특히 복잡하고 느리며 많은 비용이 소요되는 지점 네트워킹 시스템을 SD-WAN으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해 기업들이 보다 경제적이며 클라우드 능력까지 갖춘 SD-WAN 기반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운영하기 용이하다. 

새로운 델 EMC SD-WAN 솔루션은 △VM웨어가 지원하는 SD-WAN 엣지 △SD-WAN 오케스트레이터 △SD-WAN 게이트웨이 등과 같은 세 개의 핵심 구성요소를 포함한다.

새로운 델EMC SD-WAN 솔루션은 VM웨어의 ‘벨로클라우드 SD-WAN 소프트웨어’와 델EMC의 관리형 인프라가 결합된 진정한 ‘올인원 솔루션’으로, 델EMC의 최신 어플라이언스는 물론,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부터 관리, 유지와 보수에 이르는 서비스를 통합하여 제공한다.

델테크놀로지스 김경진 총괄사장은 “델테크놀로지스는 가상화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VM웨어와 함께 멀티 클라우드 시대의 네트워크를 재정의할 혁신적인 델EMC SD-WAN 솔루션을 출시해 모든 네트워크 구성 요소에 대한 개방화, 자동화 및 소프트웨어 정의를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뤄 냄으로써 기업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인프라의 진일보를 누구보다도 빠르게 앞당길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