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인텔리전트 엣지 플랫폼 업데이트 발표
아카마이, 인텔리전트 엣지 플랫폼 업데이트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0.2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카마이코리아(대표 이경준)가 21일 클라우드에서 디지털 터치포인트에 이르기까지 보안, 품질, 안정성 극대화에 집중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기업은 업데이트된 아카마이 ‘인텔리전트 엣지 플랫폼(Intelligent Edge Platform)’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익을 창출하는 동시에 디지털 경험의 영역을 넓힐 수 있는 주요 지점을 최적화하고 보호할 수 있게 됐다.

릭 맥코넬 아카마이 웹사업부 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엣지는 비즈니스와 고객이 만나는 곳이자 가치 있는 인사이트가 모여 이를 전세계적으로 빛처럼 빠른 속도로 분산시킬 수 있는 지점”이라며, “기업은 모바일 사용의 지속적인 확장 및 고객의 기대 향상에 대한 대응을 확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아카마이는 보안과 디지털 상에서의 안정성을 극대화하면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인텔리전트 엣지 플랫폼을 업데이트했다”고 말했다. 

아리 웨일 아카마이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아카마이 고객은 웹 및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직원과 고객의 경험을 개선하는 데 엣지가 점차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며, “보안은 엣지 기능으로 강화된 컴퓨팅에 필요한 많은 요소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엣지 기반 보안은 각종 위협에 실시간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하며 안전하고 경계가 없는 보안 환경을 지원할 뿐 아니라 엔드 유저와 가까운 곳에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