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창립 이래 최대 매출 및 회원 등록 달성
포라이프, 창립 이래 최대 매출 및 회원 등록 달성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10.2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유타주에 위치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인 포라이프 리서치가 지난 9월 회사 역사상 가장 큰 매출과 회원 등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포라이프는 창립 이래로 자사 제품을 꾸준히 개발, 비영리 자선 재단인 파운데이션 포라이프를 통해 전 세계에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과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더불어 빌더 보너스와 같은 새로운 보상 플랜을 도입하고 각종 워크샵 및 교육과정을 갖추는 등 회원들의 튼튼한 사업 기반 마련을 위해 힘쓰고 있다.

창립자이자 이사회 의장인 데이비드 리손비는 "비앙카 리손비와 저는 포라이프 회원들의 업적을 보며 겸손함을 느낀다"며 "그들이 우리의 비전을 추구하며 성공하는 모습을 지켜보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포라이프의 사장이자 CEO인 대니 리는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오직 회원들을 지원하고자 설계되었다"며 "전 세계 회원들의 노고를 기릴 수 있는 이러한 기쁜 소식을 듣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라이프 리서치는 지난 9월에 개최된 ‘2019 올란도 컨벤션: 더 높은 곳을 향해’에서 믈 아쿠아(aKwa) 스킨케어 라인과 트랜스퍼 팩터 콜라겐을 출시, 관심을 받았다.

한국 지사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는 내달 열리는 믈 아쿠아 그랜드 런칭 세미나와 이그나이트 행사에서 신제품 스킨케어 8종의 런칭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는 ▲11월 14일(목) 서울 ▲18일(월) 광주 ▲20일(수) 부산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