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그라시움&청라한신더휴커낼웨이 50%할인 입주가구 공동구매, 고양가구매장 소파279
고덕그라시움&청라한신더휴커낼웨이 50%할인 입주가구 공동구매, 고양가구매장 소파279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10.1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가구단지에 위치한 신혼과 혼수가구 전문이면서 템퍼 매트리스 공식 판매점인 고양가구매장 소파279는 10월과 11월 본격적인 신축아파트 입주 시즌을 맞아 신축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면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준비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고양가구단지 소파279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고덕그라시움 그리고 청라한신더휴커낼웨이의 경우 입주 예정자 소비자분들이 입주가구를 구매하고 저렴한 가격대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확인한 소비자들이 입주자 모임에서 소파279를 추천하면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고양가구단지 소파279에서 행사 상품으로 준비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패키지는 북유럽 스타일의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상품으로 원목게이트침대, 미국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원목 화장대, TV거실장, 4인용식탁, 통가죽소파로 구성된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가 있다.

또한, 템퍼 침대 공식판매점과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템퍼침대와 모션베드는 템퍼 코리아 본사에서 지원하는 템퍼 아폴로11호 달착륙 50주년을 기념한 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 모델에 따라 오리지날 베개와 방수커버, 수면안대, 여행용목베개 등에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하며 독일, 미국, 이탈리아 브랜드로 유명한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등에 모델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양가구단지 소파279는 청라한신더휴커낼웨이와 고덕그라시움 입주 고객 뿐만 아니라 인천, 김포, 광교, 동탄신도시 등 서울과 경기도 지역에서 신축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과 결혼을 준비하는 모든 고객까지 공동구매 행사 가격으로 가구 구매를 구매할 수 있도록 10월 공동구매 행사를 준비했다.

소파279 대표는 "이번 입주 공동구매 할인 행사는 소파279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행사 상품의 경우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국내 가구 공장을 통해 직접 주문 제작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품질을 확인할 수가 있고 사이즈와 구조, 색상과 재질 변경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를 위해 맞춤 제작도 가능한 행사 상품이다. 10월과 11월 입주와 결혼 준비로 가구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좋은 조건으로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