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데이터-베리타스코리아, 클라우드 DB 시장 공략 나선다
티맥스데이터-베리타스코리아, 클라우드 DB 시장 공략 나선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0.1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데이터와 베리타스가 양사 대표를 포함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MOU 체결식을 가졌다.
티맥스데이터와 베리타스가 양사 대표를 포함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MOU 체결식을 가졌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티맥스데이터(대표 이희상)와 베리타스코리아(대표 조원영)는 업무 협약을 체결해 양사의 데이터베이스 관련 제품 및 솔루션을 연동시키고 클라우드 DB 시장을 공략한다고 16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티맥스데이터의 비즈니스 성공에 필요한 DB를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관리해주는 DBMS ‘티베로’와 베리타스의 엔터프라이즈용 데이터 백업/복구 솔루션 ‘넷백업’ 및 고가용성 이중화 솔루션 ‘인포스케일)’을 연동시킨다.

티베로는 넷백업과의 연동을 통해 관리하는 데이터의 손상 및 손실을 방지한다. 비용 및 리스크를 최소화시키며 기업 정보 관리의 안정성을 높인다. 멀티 클라우드에 최적화되어 데이터 폭증으로 인한 클라우드 환경의 즉각적 변화에 적합하게 대응할 수 있다. 인포스케일은 티베로의 데이터베이스의 서비스 가용성을 위한 클러스터링 기능 및 성능을 높인다.

양 사는 각 사의 대표 제품을 연동해 기술 시너지를 향상시켜 최고의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는 “티베로와 베리타스의 제품 및 솔루션을 연동시켜 클라우드 환경에서 더욱 높은 성능과 확장성, 가용성을 실현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희상 티맥스데이터 대표는 “베리타스와의 협업을 통해 클라우드 DBMS 시장 점유율을 확대시키고 시장을 선도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