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한국산업고객만족도 22년 연속 1위 기록
SK텔레콤, 한국산업고객만족도 22년 연속 1위 기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0.1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직원들이 고속도로 인근에서 5G 네트워크를 점검하고 있다.
SK텔레콤 직원들이 고속도로 인근에서 5G 네트워크를 점검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22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8년부터 이동통신부문에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작한 이후 한 해도 빠짐없이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것이다.

SK텔레콤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은 지난 8월 세계 최초로 5G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혁신적인 5G 서비스 선도 노력을 평가받았기 때문이다. 

SK텔레콤 이기윤 고객가치혁신실장은 “KCSI 22년 연속 1위 달성은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온 부분을 인정 받은 성과”이라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이 고객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진정성 있는 고객가치혁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