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19년 연속 KCSI 고객만족도 1위 달성
한국후지제록스, 19년 연속 KCSI 고객만족도 1위 달성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0.1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가 19년 연속 KCSI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
한국후지제록스가 19년 연속 KCSI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사무용 복합기(복사기) 부문 1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는 KCSI 조사에 사무용 복합기(복사기) 부문이 신설된 이후 2001년부터 매년 인정받으며 업계 최장기간 연속 1위를 달성한 것이다.

이번 조사에서 한국후지제록스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구매 의향’, ‘요소 만족도’ 3가지 모든 부문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올해 새롭게 장비원격진단(RDHC) 서비스 출시 후 현재 고객들로부터 혁신적인 서비스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사업본부장은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의 요구에 신속히 대응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성과는 고객이 갖고 있는 과제를 해결하고 업무 혁신을 지원한 결과로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신뢰를 쌓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