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10월 지방직∙서울시 7급 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중
해커스, 10월 지방직∙서울시 7급 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중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10.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직∙서울시 7급 공무원 시험이 오늘 12일(토)에 치러졌다. 

시험을 치른 수험생은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에서 ‘7급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필기시험 합격을 예측할 수 있다. 

해커스공무원은 수험생이 시험 직후 편하고 빠르게 채점할 수 있도록 ‘7급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당일에 모바일로 바로 채점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시험을 마친 수험생은 바로 스마트폰으로 점수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수험생은 컷 변동에 따른 자동 문자 알림 시스템으로 컷 변경 사항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시험 직후 ▲적중으로 한국사를 증명하는 윤승규 강사 ▲핵심을 꿰뚫는 핵심타파 국어 신민숙 강사 ▲공무원 경제학의 판도를 뒤집는 김종국 강사 등 해커스공무원 스타 강사의 해설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채점 이벤트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시험을 치른 수험생이 당일 채점을 완료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한 14일까지 채점하면 10명을 추첨해 '치킨 1마리 + 콜라'를 제공하고, 20명을 추첨해 '버거킹 와퍼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수험표를 인증하면 10명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 5000원을 제공한다. 추가로 풀서비스를 소문내면 유효한 게시글 10건을 등록한 유저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해커스교육그룹 관계자는 “오늘 12일에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 모두 고생이 많았고 수고했다. 공무원 준비를 하면서 필기시험 직후 가장 필요한 것은 본인의 점수와 합격 여부이다. 해커스공무원은 빠른 채점서비스 및 정확도 99.9%를 자랑하는 예측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또한 채점서비스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일반공무원뿐만 아니라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도 각각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공무원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정확도 99.9%에 대한 근거와 ‘지방직∙서울시 7급 공무원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부문 1위 해커스공무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