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실시간 운영체제 'VxWorks' 최신 버전 발표
윈드리버, 실시간 운영체제 'VxWorks' 최신 버전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0.1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드리버 VxWorks
윈드리버 VxWorks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윈드리버는 자사의 실시간 운영체제(RTOS) VxWorks 최신 버전을 릴리즈했다고 10일 밝혔다.

VxWorks는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안전성 및 실시간성을 보장하는 제품으로, 윈드리버는 30여년 이상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의 변화하는 요구사항들을 충족하기 위해 VxWorks에 대한 연구 개발을 지속해왔다. 비즈니스 가치, 혁신 및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고안된 최신 버전의 VxWorks에는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을 재정의하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VxWorks는 주요 프로그래밍 언어 및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모든 범위의 개발자들이 클라우드 기반의 개발 툴 및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최고 수준의 보안과 안전성을 필요로 하는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새로운 시대의 요구 사항에 맞춰 개발할 수 있다.

미셸 제나드 윈드리버 제품 총괄 부사장은 "RTOS 혁신에 대한 윈드리버의 신념이 반영된 최신 버전의 VxWorks는 임베디드 개발 패러다임을 재정의함으로써 개발을 단순화하고 생산성을 높인다. 오늘날의 RTOS는 최신 개발 트렌드를 수용해야 하는 만큼 개발자들에게 인기있는 다양한 프레임워크, 언어, 방법론을 지원하는 동시에 보안, 안전성, 성능, 안정성을 보장해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