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프라이빗 클라우드용 IT 자동화 솔루션 발표
뉴타닉스, 프라이빗 클라우드용 IT 자동화 솔루션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0.1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뉴타닉스(지사장 김종덕)는 뉴타닉스 HCI 플랫폼을 서비스나우 IT 오퍼레이션 매니지먼트 솔루션과 통합해 주요 프라이빗 클라우드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통합을 통해 서비스나우 고객들은 자동적으로 뉴타닉스 HCI 환경을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뉴타닉스 기반 IT 서비스에 대한 접근 권한을 얻고 프라이빗 클라우드 내 뉴타닉스 HCI 관련 주요 장애에 대한 알림을 직접 받을 수 있다. 

반복적인 IT 업무 자동화는 기업들이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한다. IT 인력들은 요청된 서비스와 워크플로우 대부분을 자동화함으로써 장애 및 이슈 해결 관련 서비스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감하고 데이터 센터를 통한 퍼블릭 클라우드 경험 제공 및 차별화된 전략 수립에 집중할 수 있다.

라지브 미라니 뉴타닉스 클라우드 플랫폼 CTO는 “자동화는 프라이빗 클라우드의 강력함과 유연성 확보의 핵심이다. 반복적인 업무를 최소화함으로써 IT 인력들은 혁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인프라에 대한 미래 지향적인 투자를 감행할 수 있다”며, “뉴타닉스는 자사의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나우의 선도적인 디지털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통합함으로써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 워크플로우에 대한 자동화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프라이빗 클라우드는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에 필적하는 간편성과 유연성을 갖추게 됐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