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이 초보 창업자들에게도 인기 있는 이유
코인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이 초보 창업자들에게도 인기 있는 이유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10.0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창업에 도전하는 초보 창업자들은 창업 아이템 선택부터 어려움을 호소하곤 한다. 특히 최근에는 청년 창업, 1인 창업, 여성 창업 등 다양한 연령층에서 창업을 고려하면서 보다 탄탄한 창업 지원이 중요한 고려 요소로 떠올랐다. 

최근 초보 창업자도 가능한 창업 아이템으로 코인노래방 창업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코인노래방 창업 또한 프랜차이즈화되며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 여부가 브랜드 선택 시 가장 꼼꼼하게 따져보아야 할 사항 중 하나다. 

이 가운데,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다양한 창업 혜택 지원을 통한 비용 부담 절감과 보안 시스템, 무인 운영 시스템 등의 도입으로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로 초보 창업자들에게도 ‘길’을 제시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꼽힌다.

초보 창업자들이 가장 어려움을 겪는 상권 분석부터 전문 상권분석팀이 A급 상권 등 최고의 입지를 제공하며 인건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체계적인 무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에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무인화시스템 ‘스마트매니저’는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쉬운 노래방 운영이 가능하며, 에스원 세콤과 제휴하여 24시간 신속출동서비스, CCTV, 출입문 관리가 가능하며 조명 ON/OFF, 노래반주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냉난방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매니저와 함께 도입한 무인 키오스크 케이머신은 키오스크를 통해 결제 및 예약, 포인트 적립, 대기 예약서비스, 자동 무료 곡 서비스, 회원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코인노래방의 무인 운영 편리성을 더한다. 

이와 함께 오픈 후에는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 활동을 지원하며, 지속적인 신규 인테리어 출시 등으로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여기에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한 ‘엔젤스 코인스타그램’ 이벤트 시작 소식을 알리며 엔젤스 코인노래방을 찾는 재미를 더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만족도 높은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로서 코인노래방 창업의 준비 단계부터 운영까지 체계적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코인노래방 브랜드로 발전을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이 현재 제공하는 8가지 창업 혜택은 가맹비와 교육비 600만원 상당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무상 시공 등 고급가구 지원, 흡연실 무상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 등 5가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추가 혜택으로 MATE M BOX 녹음스튜디오 무상업그레이드(20룸 이상 진행시 지원), IOT 무상 지원, 5000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 무인화 키오스크 ‘케이머신’ 무상지원 혜택까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