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엣지 컴퓨팅 효과 극대화 위한 E가이드 발표
슈나이더일렉트릭, 엣지 컴퓨팅 효과 극대화 위한 E가이드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0.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엣지 컴퓨팅 효과 극대화를 위한 E가이드를 발표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엣지 컴퓨팅 효과 극대화를 위한 E가이드를 발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슈나이더일렉트릭(한국대표 김경록)이 엣지 컴퓨팅 및 IT업계가 직면한 과제 해결과 비즈니스의 가치 극대화를 통해 보다 효과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도움이 되는 E-가이드를 발표했다. 

이번 E-가이드는 IT전문 리서치 기관 캐널리스와 협력하여 개발했다. 종류는 2가지이며 IT업계 및 데이터센터 전문가, 관리형 서비스 제공업체(MPS) 및 부가가치 리셀러(VAR) 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선보이는 첫 번째 E-가이드 ▲'엣지컴퓨팅 기회를 활용하는 방법' 은 MPS와 VAR가 고객의 엣지 컴퓨팅 전략을 지원해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담고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첫 번째 E-가이드는 350명 이상 IT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담은 의미 있는 자료이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두 번째 E-가이드 ▲구매자를 위한 엣지 인프라 관리 가이드 에서는 IT전문가와 데이터센터 전문가가 엣지 인프라 관리 솔루션을 선택하고 운영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와 수행해야 할 단계 별 주요 행동을 설명한다. 이와 함께 ▲엣지 인프라 관리 솔루션 필요성의 자체평가 ▲비즈니스 요구사항 과 솔루션 매핑 ▲적절한 인력구성을 통한 팀 구성하기 ▲비즈니스 사례 및 실행 계획 수립 등 중소기업과 대기업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유용한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다. 

제임스 보라스 슈나이더일렉트릭 IT채널전략 부사장은 “디지털 환경에 대한 의존도는 점점 더 커지고 있으며, 개인부터 회사까지 상호 작용하는 디지털 경험 방식이 변화하고 있다’’며 ‘’이제 디지털 경험은 비즈니스의 필수 요소인 만큼 슈나이더일렉트릭은 고객의 엣지 컴퓨팅 전략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이 가이드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