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네이티브프로, 영어 한풀이 시조 이벤트 진행
비네이티브프로, 영어 한풀이 시조 이벤트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6.03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 관련 에피소드를 시조로 표현…21일까지 비네이티브프로 페이스북에서 실시

[아이티비즈] 비즈니스 전문 영어 학습 서비스 ‘비네이티브 프로(BeNativePro)’를 제공하는 스마투스(대표 김문수)가 영어 한풀이 시조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풀이 시조 이벤트

영어 한풀이 시조 이벤트는 직장 및 일상 생활에서 마주치는 영어 관련 에피소드를 시조로 표현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취준생 및 직장인이 영어로 인하여 겪는 어려움을 시조 라는 장르를 통하여 유쾌하게 표현함으로써 영어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낸다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스마투스 김문수 대표는 “가장 글로벌한 관심사인 영어를 가장 한국적인 시조와 연결시킨 본 이벤트를 통하여 평소 영어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던 사람들의 한(恨)풀이로 속을 시원하게 하고, 비네이티브 프로를 통해 그 고민을 해결해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비네이티브프로 페이스북(www.fb.com/BeNativeEnglish)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6월 1일부터 6월 21일까지 비네이티브프로 페이스북에 접속, 본인이 창작한 시조를 제출하면 된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하여 홍콩 항공권 2매와 아이패드, 무료 수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