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4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하고 있는 ‘LG V50S 씽큐 체험단 모집’ 행사에 6일 동안 2만 명 이상이 지원했다.
하루 평균 3천 명 이상이 지원했으며 경쟁률은 70:1에 육박한다. 특히 일 평균 지원자 수는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LG G8 씽큐의 체험단을 모집했을 때에 비해 세 배 가량 많고, LG V50 씽큐와 비교해도 20% 가까이 늘어났다.
이번 체험단 흥행은 전작인 LG V50 씽큐가 제품 자체의 안정성은 물론이고 높은 실용성으로 인정받으며 의미 있는 판매량을 기록한 가운데, 후속 제품에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라 의미가 있다.
이번 행사의 전체 지원자 가운데 40%가량은 직장인 비율이 높은 30대로 나타났는데, 이는 특히 여러 업무를 동시에 처리하고자 하는 수요가 높은 직장인 층에서 신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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