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싱가포르서 ‘라이프 디 엣지’ 컨퍼런스 개최
슈나이더일렉트릭, 싱가포르서 ‘라이프 디 엣지’ 컨퍼런스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0.0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싱가포르에서 ‘라이프 디 엣지-인터내셔널 프레스 이벤트 2019’를 개최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싱가포르에서 ‘라이프 디 엣지-인터내셔널 프레스 이벤트 2019’를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슈나이더일렉트릭(한국대표 김경록)이 싱가포르에서 ‘라이프 디 엣지(Life The Edge)’ 프레스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및 아프리카, 유럽, 남아메리카 등 50여개국 언론을 비롯해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엣지 컴퓨팅 전문가, 업계 분석가, 고객 및 파트너사가 모두 참석해 엣지 컴퓨팅의 현재를 집중적으로 살펴보고 데이터센터와 엣지 인프라를 위해 오늘날 기술 환경을 어떻게 발전시켜야 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 

데이브 존스 슈나이더일렉트릭 보안전력사업부 수석부사장은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시장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출시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맞춰서 지속적으로 강화시키고 있다. 고객들의 17%만이 디지털로의 전환을 성공했으며 마이크로 데이터센터, 엣지 솔루션 등 고객들은 디지털화를 할 수 있는 여력이 있지만 아직 디지털화가 무엇이고 디지털화를 통해서 무엇을 하고자 하는지 정의를 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많다"면서, "이 분야가 바로 고객의 니즈라고 보고 있으며 그리고 현재 이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것이 과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