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NI, 리투 파브르 반도체사업부 수석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 임명
[인사] NI, 리투 파브르 반도체사업부 수석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 임명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9.09.2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투 파브르 NI 반도체사업부 SVP 겸 총책임자
리투 파브르 NI 반도체사업부 SVP 겸 총책임자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는 반도체사업부 수석 부사장(SVP) 겸 총괄책임자(GM)로 리투 파브르를 임명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신임 파브르 SVP는 이번 보직을 맡게 되면서,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고 업계에서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긍정적인 모멘텀을 구축하기 위해 전략적 방향을 세울 것이다.

NI의 에릭 스타크로프 사장겸 COO는 “리투 SVP는 반도체 업계에서 25년 넘게 쌓아온 경험과 함께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목표 시장과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추고 있다. 그리고 팀의 역량을 강화하여 결과 달성을 도모하는 열정을 지닌 검증된 리더이다”며, “NI는 리투의 인상적인 경력이 이미 강력한 모멘텀을 보이고 있는 NI의 반도체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브르 SVP는 “NI가 5G 및 오늘날의 소프트웨어 중심 스마트 디바이스 상용화로 인해 발생하는 엄청난 기회를 잘 포착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었다”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반도체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끄는 데 중점을 두고 NI의 발전을 가속화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