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데이터센터그룹, 씽크시스템 SR635ㆍSR655서버 플랫폼 출시
레노버데이터센터그룹, 씽크시스템 SR635ㆍSR655서버 플랫폼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9.2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씽크시스템 SR635(상측) 및 SR655
씽크시스템 SR635(상측) 및 SR655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레노버데이터센터그룹이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싱글 소켓 서버에 속하는 레노버 씽크시스템(ThinkSystem) SR635 및 SR655서버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레노버의 새로운 솔루션은 적은 비용으로 많은 워크로드를 진행해야 하는 기업들을 위해 단일 소켓 비용으로 듀얼 소켓 서버의 성능을 제공한다. 레노버의 광범위한 서버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해당 제품들은 차세대 AMD EPYC 7002 시리즈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한다.

영상 보안,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및 네트워크 인텔리전스와 같이 진화하는 고객들의 데이터 집약적 워크로드를 처리하는 데 특화되어 설계되었으며, 가상 및 엣지 환경도 지원한다. 그 결과 간편한 확장성과 더불어 작업 처리량 및 보안의 균형을 중요시하는 고객에게 성능과 효율성을 모두 제공한다. 

더그 피셔 레노버데이터센터그룹 최고운영책임자 겸 사업부 수석부사장은 “레노버는 고객의 인텔리전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로써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데이터센터 OEM업체로 부상할 수 있었다”며 “레노버는 현재 완전히 최적화된 새로운 솔루션을 통해 AMD와의 관계를 확장하여 고객들이 복잡하고 데이터 집약적 워크로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