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퓨어스토리지, 파트너십 강화
베리타스-퓨어스토리지, 파트너십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9.2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다운타임 축소 지원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는 퓨어스토리지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애플리케이션 레질리언스, 데이터 애널리틱스 및 장기 보관을 포괄해 양사가 협업해서 제공하는 솔루션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기업의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와 베리타스의 데이터 애널리틱스 및 장기 보관 솔루션을 활용한 스토리지 최적화를 지원한다.  

베리타스와 퓨어스토리지는 지난 2018년 10월 양사 간 협력을 발표한 이래, 공동 고객을 대상으로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비용 효율적인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어레이를 위한 베리타스 넷백업의 통합 스냅샷 기반 보호 기능은 기업에서 랜섬웨어 및 데이터 손실 발생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지원한다. 베리타스는 스토리지 타깃으로써 퓨어스토리지 플래시블레이드와 통합해 미션 크리티컬 워크로드를 위한 데이터 보호와 신속한 복구를 제공한다. 더불어, 양사 고객은 플래시블레이드를 스트리밍 분석 및 인공지능(AI) 클러스터 프로젝트를 위한 데이터 허브로 활용하는 동시에, 베리타스 넷백업이 제공하는 데이터 보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에 발표하는 세 가지 통합은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전반으로 협업을 확대해, 베리타스와 퓨어스토리지 고객을 대상으로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와 데이터 및 인프라에 대한 탁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프라카시 다지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 담당 부사장은 “오늘날 기업은 비즈니스에 중요한 데이터를 확장, 분석 및 보호할 수 있는 민첩성이 필요하다”며 “퓨어스토리지의 서비스 및 솔루션을 베리타스와 통합함으로써 기업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요구되는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터 맥나마라 베리타스 글로벌 클라우드 및 기술 제휴 담당 부사장은 “데이터는 오늘날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 요소이지만, 갈수록 많은 데이터가 유입되고 갈수록 복잡해지는 IT 환경에서 기업은 올바른 데이터 보호와 함께 인프라에 대한 지출을 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베리타스와 퓨어스토리지가 협력함으로써 최적의 보호와 업계에서 가장 빠른 복구 성능으로 데이터 보호 및 액세스를 간소화해 데이터가 항상 가용하고 미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도록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