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차이나타운’ 극장 동시 VOD 상영 서비스
KTH, ‘차이나타운’ 극장 동시 VOD 상영 서비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6.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OD 서비스 직후 안방극장 인기순위 1위 기록

[아이티비즈] KTH(대표 오세영)는 차이나타운의 VOD 서비스를 지난 5월 29일부터 시작했으며, 서비스 시작 단 하루 만에 VOD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김혜수, 김고은 주연의 ‘차이나타운’은 지하철 보관함에 버려진 아이 ‘일영(김고은)’이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엄마(김혜수)’를 만나 벌어지는 치열한 생존법칙을 담아낸 ‘여성 느와르’ 영화로 배우 김혜수의 존재감과 ‘제 2의 전도연’ 김고은의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제 54회 칸 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에 공식 초청되며 국내외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 차이나타운 메인포스터

KTH는 지난 5월 29일부터 ‘차이나타운’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극장뿐 아니라 전국 어디에서나 올레tv, Btv, U+TV 등 IPTV와 케이블TV VOD(홈초이스)를 비롯하여 티스토어, 호핀, 네이버N스토어, 구글플레이, HDTV, 티빙, 곰TV 등 인터넷/모바일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차이나타운’ 은 서비스 시작 하루만에 올레tv 실시간 영화 VOD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안방 흥행을 이어나가게 됐다.

‘차이나타운’ VOD 출시를 기념하여 U+TV, 호핀, T스토어에서 VOD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4천점을 적립해주고, 케이블TV VOD에서는 4천원 VOD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Btv, 네이버 N스토어에서는 경품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차이나타운’ 유료구매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